소소한일상을 담은 나무늘보 이야기

압구정맛집 잇푸도에 가다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나무늘보입니다.

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압구정맛집 잇푸도 입니다. 잇푸도는 압구정점, 강남역점, 가로수길점 이렇게 세 곳이 있는데 압구정점이 1호점이랍니다. 그래서 다른 곳보다 메뉴가 다양하고 새로운 음식을 더 빨리 만나볼 수 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압구정맛집 잇푸도는 압구정역에서 내려서 가는 것보다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는게 더 빠르답니다.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걸리는 시간은 걸어서 5분정도 걸리더군요. 차량을 가지고 오신 분들은 발레파킹 직원분께 차키를 맡기면 알아서 주차를 해주신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2014년을 맞아 새로운 라멘이 출시되었답니다. '유자시오라멘' , '블랙미소라멘' 이렇게 나왔는데요. 새로운 라멘은 아직 잇푸도 1호점 압구정점에서만 맛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부를 살펴볼까요? 잇푸도는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배치되어 있었고, 여럿이 먹을 수 있는 좌석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. 점심시간 때 방문했는데 혼자 드시러 오시는 분도 많더라구요. ^^

 

 

아직까지 음식점같은 곳들을 보면 혼자 먹을 수 있는 좌석들이 별로 없는데, 앞으로 많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. 고깃집 같은 경우에도 혼자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성공할 수도...

 

 


 

 

 

2014년 그랜드 메뉴 개편이벤트로 SNS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잇푸도 신메뉴와 로고를 올려주면 확인 후 10% 할인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. 신승훈 Show 초대권은 아쉽게도 기간이 끝났답니다.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 맥주와는 차별화된 기린이치방 프로즌 생맥주. 맥주 거품이 슬러쉬로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구요. 가로수길에서 판매했을 때 줄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. 가격은 비싸지만, 시원하고 맛있으면 장땡이겠죠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저는 잇푸도 1~3호점을 다 가봤는데요. 메뉴판이 통일이 안되서 불편했답니다. 어디는 이 메뉴가 있는데 다른 곳을 가보면 메뉴가 없더라는.. 이런 부분을 하루 빨리 수정해주셨으면 하네요.

 

압구정 잇푸도는 1호점이라 그런지 메뉴가 정말 다양했답니다. 저희는 새로나온 "블랙미소라멘" , "연어 돈부리" , "불고기 번즈"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 상차림으로 배추김치, 단무지, 유자샐러드가 나왔는데요. 유자샐러드가 야채도 신선하고 상큼한 유자소스가 곁들여져서 정말 맛있었답니다.

 

 

 

 


연어돈부리 + 미소된장국 9,000원

 

매번 돈카츠 돈부리만 먹다가 연어 돈부리를 시켜봤는데, 연어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. 짭쪼름하니 간도 잘 맞았고, 제 입맛에 맞았답니다. 미소장국은 국물이 따뜻하지 않아서 별로 손이 안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
블랙미소라멘 8500원

 

 

잇푸도만의 특제 미소를 강한 불에 로스팅하여 감칠 맛을 살린 한국식 라멘. 느끼하긴 했지만 간이 잘 되었고, 한국인 입맛에 딱 맞췄다는 느낌도 들었답니다. 잇푸도에 처음 가신다면 블랙미소라멘을 추천해드립니다. 일본 라멘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후루룩 다 드실 수 있으실꺼에요 ^^

 

 

 

신나2

 

 

 

 

압구정맛집 잇푸도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분위기가 만들어져있었습니다. 그래서 혼자 먹으러 오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.. ^^ 직원분들도 물이 떨어지면 알아서 채워주시는 센스도 보여주시고, 손님 한분한분한테 신경써주는 모습들이 좋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Comment +0